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살림/가구

이케아 예르브피엘레트 팔걸이 의자 구매 후기 / 화이트 사무용 의자 추천

by 눈부시네 2020. 7. 29.
반응형

이케아 예르브피엘레트 팔걸이의자 구매 후기 / 화이트 사무용 의자 추천

안녕하세요. 눈부시네 입니다. :-G

저희 집 서재 의자가 볼수록 예쁘고, 사용할수록 편안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케아 제품치고 고가여서 망설였지만 아무리 찾아도 타사 제품 중에는 이만한 기능과 디자인이 없는 것 같아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또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게요.

(내돈산, 내리뷰 순도 100% 리얼 후기입니다.)


▽스펙

º중량: 21kg

º최대 폭: 68cm / 깊이: 68cm

º최대 높이: 140cm

º팔걸이 사이 폭: 62cm

º시트 폭: 52cm / 시트 깊이: 46cm

º시트 높이: 45 ~ 56cm

º색상: 화이트 (블루, 다크 그레이, 블랙)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 강철 프레임

가구는 웬만하면 모두 화이트톤으로 맞추려고 하고 있었어요. 화이트톤의 사무용 의자가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찾아보다 가장 마음에 든 제품이 바로 이 이케아 제품입니다. 따로 구매한 서재 책상과 잘 어울려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강철 프레임이라 단단하고 안정감이 좋아요.

이케아 제품은 모두 조립식이죠. 온라인 구매로 알아보니 완제품으로 조립과 배송까지 해주는 구매 대행 사이트가 많더라구요. 저와 신랑은 30,000원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완제품을 배송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구매 대행업체에서는 조립식 제품을 가져오셔서 집에서 바로 조립해 주셨어요. 주문일로부터 배송까지 4일 걸렸습니다.

▽등받이: 매쉬 소재와 각조 조절 기능

이 제품이 예뻐 보였던 가장 큰 이유는 등받이 부분의 매쉬 소재 때문입니다. 타사 브랜드의 매쉬 의자도 알아보았지만 뭔가 투박해 보이고 깔끔해 보이지 않았는데, 이케아 예르브피엘레트 디자인은 달랐어요. 길쭉한 허리선에 프레임이 두껍게 감싸고 있지 않아서 시원시원해 보였습니다.

등받이가 매쉬 소재이다 보니 오래 앉아 있어도 땀이 차지 않아 개운하고 편안해요. 각도를 조절하고 고정시킬 수 있어서 뒤로 바짝 기대서 앉아도 불안하지 않고 안정감이 있어요. 원하는 자세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서 만족감 UP.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한 의자

예르브피엘레트 의자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도 훌륭한 제품이에요. 의자 시트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허리 지지대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안정적입니다. 머리 받침과 허리 보호 등받이 쿠션 역시 조절이 가능하여 신체 사이즈에 상관없이 내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헤드와 시트: 페브릭 소재

내 사랑 페브릭. 머리 받침대와 시트는 페브릭 소재로 되어있어요. 푹신푹신해서 앉아있는 내내 편안하고 안락해요. 오래 앉아 있을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에요. 그리고 다른 색상에 비해 화이트 색상의 페브릭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

▽기타 기능

이 바퀴에 숨겨진 기능이 있어요. 압력 감지 잠금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일어나면 자동적으로 의자가 고정되어 잘 굴러가지 않게 됩니다. 앉으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되어 쉽게 굴러가요. 처음에 이 사실을 몰랐을 때 청소하다가 의자를 밀었는데 잘 밀리지 않아서 바퀴가 불량인 줄 알고 괴로워했던 기억이... 의자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만 쉽게 굴러가니 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라요.

의자의 높이를 조절해주는 손잡이.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한 디자인에 박수를.


저는 완제품으로 배송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조립과정에 대해서는 리뷰하지 못했습니다.(아쉽...) 의자는 확실히 편하고 안정감이 있어요. 이케아 제품 치고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알아보니 20만 원대의 강철 프레임 소재의 의자는 잘 없네요. 사무실에서도 이 의자로 사용하고 싶어 집니다.ㅎㅎㅎ

눈부신 새댁은 더 유익하고 자세한 제품 리뷰로 돌아올게요.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